반응형
며칠 전, 아우디로부터 우편물이 도착했다.
일단 들어있는 것은 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안내장.
솔직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이 특별할 이유는 없다. 점검은 무상일런지 모르겠지만, 수리는 유상이니까 빚좋은 개살구인 셈이다.다만, 서비스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부품이나 공임 비용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이 기간을 이용하는 게 유리한 점은 있다.
그런데 이번 우편물에는 몇가지 더 들어있었다.
하나는 2012년 서비스 캠페인 스케줄.
얼마전 서비스센터에 갔다가 교체를 요하는 부품이 있어서, 정기서비스캠페인의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 스케줄을 물었던 적이 있다. 그런데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굉장한 영업비밀을 얘기해주는 양 응대를 해서 어이가 없었던 기억이 있다. 작년까지만해도 스케줄표를 본 기억이 없는데, 암튼 고객 입장에선 간단하지만 도움이 되는 정보다.
그리고 하나 더.
서비스쿠폰 패키지 프로그램.
오호.
드디어 아우디에서도 소모품에 대해 쿠폰을 만들어 파는 건가? 아우디의 경우 3년의 무상보증기간 동안, 엔진오일+필터,브레이크라이닝,공기정화필터 등의 소모품에 대해 각각 2~4회 무상교환을 해준다. 3년이 지나면, 비싼 돈과 많은 대기 시간을 들여 공식 서비스센터를 가거나, 혹은 좀 더 저렴한 금액과 신속한 처리의 사설정비업체를 가는 방법이 있다.
일반에 비해 20% 할인된 금액이라고 하니, 메리트는 있을 듯 하다.
좀 더 발전해서 워런티 연장 프로그램도 만들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자동차 > 국내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에서 꼭 선보였으면 하는 차 (9) | 2012.07.16 |
---|---|
파나메라GTS의 독특한 리어스포일러 (0) | 2012.05.29 |
포르쉐의 자신감. (2) | 2012.05.26 |
쉐보레 콜벳 론칭에 관한 단상 (0) | 2012.05.03 |
요새 메르세데스 벤츠가 힘든가 보다? (1) | 2012.04.16 |
영리했던 BMW 뉴3시리즈 출시 (4) | 2012.02.24 |
사고율 높은 차량 색상이 따로 있다고? (5) | 2012.01.31 |
아우디 A7의 연비운전을 돕는 기술들 (4) | 2012.01.30 |
토요타 신형 캠리, 3390만원. 사활을 걸다. (10) | 2012.01.16 |
자동차 마니아에게 독일여행 3일이 주어진다면? (3) | 2012.01.13 |